이천은 도자기,온천.복숭아.축산물(크린포크,도드람포크...)등으로 유명한 도시와 농촌의 복합형도시입니다. 이중에서도 도자기 특히 전통도자기의 메카라고 불릴정도로 도자기의 이미지가 아주 강한도시입니다.그러나 일반인들은 도자기 체험을 잘 모르고, 쉽게 접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또한 도자기는 특권층만 누리는 전유물이라는 편견도 많이 작용합니다.
따라서 서울이나 인근 도시에서 이천에 많이 오시지만, 도자기 체험은 거의 하지 못하고, 온천욕만 하시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외국인들이 한국에 와서 체험하고 싶은 관광은 김치 체험,도자기 체험... 의 순위로 도자기 체험은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Ichontour.com에서는 일반인 특히 가족단위,모임,외국인들에게 이천에서 도자기 체험을 쉽게 접하고,즐겁고,좋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관광상품으로 발전시키고자 합니다.

 
 

* 즐겁고, 재미있다. (가족또는 단체가 와서 자신이 직접 흙으로 만든 것이 불과의 조화로 컵, 그릇,  장식물... 등의 작품이 나올때 감회가 새롭고, 재미있고, 추억에 남는다.)
*교육상 유익하다(기업체,학생외).
 -도자기 강의를 통해 훌륭한 문화민족에 대한 자부심을 느낀다.
 -조상들의 장인정신, 혼을 배울수있다.
*흙과 접촉함으로써 감성이 개발되고, EQ가 좋아진다.
*가족간의 화합을 이룰수 있다.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수 있다.
 -이천에서 도자기 체험장까지 셔틀차량 운행(단체 8인이상<2가족 이상>, 주말휴일에는 사전협의)
 -가격도 부담이 없음.(도자기 체험 비용)
*전원속의 도자기 작업장에서 Leisure style의 도자기 체험
*도자기 체험장은 이천에서 도예기술이 수준급이고, 작업장 환경(주위경관,조경등...) 이 훌륭한 도자기 작업장만  선정했으며 도예가가 손수 지도해줌.
*공장도 가격으로 전통,생활도자기를 구입할수 있다.

 
 

 도자기 체험(여행)은 기업체,가족(동반 모임),학생단체,연인등에 적합한 코스이며, 특히 외국인에게는 더욱 더 좋은 코스입니다. 또한 서울에서 40분 거리이기 때문에 1일코스, 2~3일코스로 아주 적합합니다.   따라서 , 1차적으로 서울,수도권의 기업체,학생단체,가족(모임)의 행사에 만족감과 좋은 경험을 제공해드림으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이 사업이 점차 활성화 되면, 외국인 관광객들을 적극 유치함으로써, 외화를 벌어 들임으로서, 나라 경제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Copyright ⓒ 2000 ichontou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